앗.. 저듀 오늘 6주 0일차!!! 오늘 처음 병원가보는데 심소 들으면 좋겟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0일차 심소 듣고 왔어요🤍

6주0일차라서 심소는 기대안했는데 반짝임이랑 심소 모두 듣고 왔어요ㅠㅠ 감격 일주일 사이에 아기집도 엄청 커졌네요 이제 다음 진료는 11일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어떻게 기다리죠!!!!!🥲🥲
댓글
6

우와 예정일이 똑같겠네요!ㅎㅎ아기집이랑 심소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전 심소 못듣고 왓어여 ㅠㅠ 2주뒤에 자세한 예정일 나온다네요 !

이 시기에는 못듣는 경우가 더 많은거 같아요! 2주뒤에 심장 쿵쾅쿵쾅 뛰는거 빨리 듣고 싶으시겠어요🤍 저도 시간이 2주 지나있으면 좋겠네요😚
우와 부러워요 ㅠㅠ 저도 얼른 가서 듣고 싶은대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ㅠㅠ

저도 일주일동안 기다리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저희 시간이 또 빨리 지나가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