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모양은 근데 초음파 찍기 나름인것같던데요 저도 어떤때는 엄청 똥그랗고 어떤때에는 또 약간 길죽하게찍히구하더라구요! 저는어제가 7주 3일차였는데요 어제 하리보같이 생긴 아가 보고왔어요~~ 난황보고 1주뒤에 심장소리듣구 또 1주뒤에 2등신아기보고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아기집

쩌번에 6일전에 가서 초음파봤을때는 동글동글 아기집만 보였는데 어제 초음파 보고왔을땐 집모양이...? 의사선생님이 아무말씀 없으셨는데 다시보니 궁금해서요!!!! 쩌~기 작게 난황이 보이는데 애기는 언제쯤 볼수있을련지 ㅠㅠ 궁금해요ㅠㅠ!!!!
댓글
3

아하 ㅠㅠ 감사해요ㅠㅠ 무슨 애기집모양이 저렇지..싶어서 장난꾸러긴가..싶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황은 보여서 1주일뒤에 가고싶은데 확실히보게 2주뒤에 오라네요ㅠㅠ

에공. ㅠㅠ 궁금하시면 다른산부인과가서 초음파만 받고와보세요(속닥속닥)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