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래 물을 잘 안마시는 타입이었는데 의식적으로 500ml라도 먹으려고는 하는데ㅜ 화장실을 정말 너무 자주가서 그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물얼마나 드세요?
20주2일된 쌍둥이맘 입니다. 물얼마나드세요? 물먹기가 힘드네요~ 하루1리터 먹고있는데 더섭취해야할까요? 1리터 안먹을때도 있구요~
댓글
25
의식적으로라도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ㅠㅠㅠ 화장실은 넘 자주 가지만 ㅜㅜ
물보다 과일을 더 먹는거가타여 ㅠㅠ ㅋㅋㅋ

과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해서 줄여서 먹고있어요
목마르면 마시고 일부러 챙겨먹진않고있어요ㅋㅋ

다들 물먹기가 쉽지 않네요 ㅎ
저도 쌍둥이인데 500정도 먹을까말까? 물 많이 먹으면 소화안돼서 힘들더라구요

물많이 마시면 배가 더부르더라구요~ 오늘은 진짜 더 안마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