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손을 많이 움직였어요ㅠㅠ 앉아있ㅇㄹ때 그림도 그리고 바느질도 하구 누워있는 동안 음악도 듣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워있을때..
조산기가있어서 계속 누워있어요ㅜㅜ 누워서 할수있는게 뭐가있을까요? 그리고 왼쪽으로누워야좋다는데 오른쪽으로도 누워도되죠?ㅜㅜㅜㅜ
댓글
6

바느질 저도해바야겠어요!
왼쪽으로 눕는건 위때문에 그런거래요. 위모양때문에 소화기능이 어쩌고... 했는데 또 너무 한쪽으로만 누워있으면 애기 나올때 발이 많이 돌아가서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제친구가 그랬는데 다행이 괜찮아지긴했지만.. 양옆 번갈아가며 누우면 될거같아요. 전 애기 나오기전에 똑게육아 책 읽으시는거 추천드려요.

아.. 그런일도있군요! 감사합니다!!
네네 엄마가 편하면 되요! 너무 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