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바로 헬스 pt 생각중이예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다이어트
다들 어떤운동 생각중이세용 ㅜ ㅜ!?
댓글
5

헐 바로 하시려구요??다들 100일이후 천천히 필라테스만 추천하시덩데ㅠㅠㅠ
한 1년 정도는 필라테스로 천천히 몸 회복하고 그 이후에는 헬스장 가려구요!ㅎㅎ

필라테스 1:1 하시려구용 ㅜㅜ??

한 두달은 산후 필테로 1:1 하고 이후부터는 그룹 생각하고 있어요! 원래 임신 전에 1년 반 정도 필테를 해서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