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토리든제품들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기초케어 어떤거 쓰시나요?
저 임신초기 5주차부터 이니스프리 씨드크림 하나만 바르고 있었는데 임신후 피부 뒤집어져서 크게 손안대다가 18주된 지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클렌저랑 기초 새로 바꾸고 싶은데 추천부탁드려용 ~다른 맘님들은 어떤걸로 쓰세요?😃
댓글
22
인셀덤 쓰고있어요 피부증상에 따라 케어방법이 틀리니 쓰고나서 한번도 피부 머 난적이 없어요
전 디렉터파이 영상보고서 에뛰드꺼써요!!
저도 얼굴이 확 뒤집어져서 성분좋고 순한걸로 쓰는데 시드물제품 가성비 좋네요:)

탈퇴한 유저
전 스킨은 라로슈포제, 로션은 에뛰드 순정(베리어크림, 시카밤), 썬크림은 닥터지 주황색 쓰구요 트러블에는 피지오겔 ai크림좋다고해서 이번에샀는데 괜찮아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