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주차 .... 가운데 아랫배 미친듯 딱딱하고 생리통처럼 아파요 ... ㅜㅜ 생리통처럼아플때마다 출혈없고하면...아 자궁확장공사중인가보다 하고말아요 병원에서는 출혈만없음 다 임신증상이라보면된다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통증
요즘 아래배가 아픈데 그렇다고 막 엄청 아픈건 아니에요 아프다가 시간 지나면 좀 괜찮고 그리고 아래배를 만져보니 좀?딱따한기분 다들 그런가요?
댓글
4

답변 감사해요 ❤️
네 뭉칠때 그럴수 있대용 저 20주차인데 의사샘이 배가뭉치면 한쪽으로 누워 편히 쉬고 뭉치는게 지속되고 반복되면 병원 오라구 했어요 하루 3ㅡ4번정도는 정상이래용

답변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