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엔 좋아요 레몬향이 첨가 되있데요. 오메가3 비릿한데 임산부 전용이라 좋아요 비리지도 않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추천좀 해주세용ㅠㅠ
안녕하세요! 비타민D, 오메가3 먹으려는데 도무지 뭐로 먹어야할지모르겟어요ㅠㅠ약국가자니..약국은 인터넷보다 비싸구요ㅠㅠ 송중기가 광고한 닥터린초임계알티지 괜찮을까요~~?
댓글
8
전 엔큐엔에이 알티드림 DHA 먹어요. 약국 제품이고 DHA 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저 닥터린먹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저두 쁘띠앤! 재주문 해서 먹구있어요 역하거나 비린게 없더라구요 진짜 ㅎㅎ
전 쁘띠앤 오메가3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