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명치, 가슴 부분이 너무 답답하고 심지어 저녁 먹고 나면 토까지해서 어제 병원 다녀왔어요 ㅠㅠㅠ 이맘때쯤 자궁이 커져서 장기를 압박해서 소화불량이 오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전 주수에 비해 자궁이 아주 큰편이라 토까지 나오는거라고 ... 태동은 괜찮은데 배뭉침이 한시간에 5번 이상 있으면 병원 오라고 듣고 영양제 맞고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불편하시면 병원 다녀오세용 토해서 그런가 영양제 맞았는데 한결 편안해요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끔씩 명치가 너무 아파 숨이 막혀요🥲
베이비빌리덕에 도움 많이 받고 있는 내일이면 29주차 산모입니다😊 3일전 정도부터 폭풍태동때문인지뭔지ㅠㅠ 밥먹고 배가 조금만 불러도 명치가 엄청 아프고 뱃속을 바늘로 찌르늨 것 같으면서 심장이 두근거리고 숨이 막히는 통증이 잇네요ㅠㅠ 아프고 나면 태동과 배뭉침이 동반되어요ㅠㅠ 유독 음식을 먹고(양에 상관없이)나면 심해지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인지 병원에 가야할지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셨던 분이 계셨나 여쭈어요🥲
댓글
2

ㅠㅠㅠ저도 어제 새벽 내내 고통스러워하다가 결국 토했네요ㅠㅠ 저도 조만간 영양제를 맞아봐야겠어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