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회음부 고통이무서워서 그냥 제왕할래여... ㅜㅜ 자연분만 하고싶은데 주변에 너무 회음부 고통겪은 언니들뿐이라 포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제왕절개?
다들 분만법 정하셨나요ㅠㅠ 병원에선 자연분만 권하시는데 이런저런 걱정이많네용 다들 정하셨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12
저도 아이가 도와준다면 자연분만 하고 싶어요~ 수술이 더 무서워요
상황이 도와준다면 자연분만하고 싶어요~~!!
저도 자연분만이요~~~!! 얼마나 큰 고통일지 감히 상상도 안되지만 .,, 자분 해보렵니다!!
저도 아기가 도와준다면 자연분만이요~~ 끝나지않는 수술 회복의 고통이 싫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