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보니깐 겉싸개는 딱히 필요없고 우주복으로 되더라구요 속싸개3개, 블링킷2개, 스와들업2개, 베냇3개, 내복3개 샀어요 베냇은 병원이랑 산후조리원에서도 주고 내복은 선물로 많이 들어온다고 해서 저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그리고 손수건 50장, 천기저귀 5~10장 방수매트 이럿게 샀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말출산예정
이제슬슬필요한용품을 구매해야하는데 겉싸개.속싸개 어떤걸사야하는지몰르겠어요 ㅜㅜ 도와주세용 저거대신 스와들업으로 사도되는건가요?
댓글
14
맞아요~ 저도 산부인과에서 겉싸개 준다고해서 겉싸개는 안사고 천기저귀 5장이랑 스와들업 2개 샀어요~
겉싸개는 병원에서 선물로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다 사계절용으로삿어용!

저두 사계절용으로 보고있어영.

네 하나씩사고 천기저귀 10장삿네요
저는 앏은 겉싸개 하나 샀어요~ 속싸개는 4개샀구요 천기저귀 5개 샀어요 속싸개로도 쓸수있다해서요~

속싸개어디껄로사셨어용?

그냥 오래 쓸거 같지 않아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