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퇴원해서 집에 왔어요😍

며칠 전에 119에 전화해서 응급실 갔다가 결국 입원까지 한 이야기를 길게 썼었는데요. 혹시나 걱정하시는 분 계실까봐 퇴원 소식을 전해봅니다. 여전히 MRI 결과도 자세히는 못 들었고(아기가 있으면 잘 안 보인대요 ㅠㅠ) 제 오른쪽 복통의 원인도 모르지만 당장 수술 안 해도 된다는 것만으로도 그저 행복.. 지금은 안 아프고 집에서 제 침대에 누워있으니 더 행복 ㅠㅠ 그런데 오늘 오전까지 시간을 보냈던 고위험 산모 6인실은 계속 기억날 것 같아요. 얼굴 보고 이야기를 나눈 분은 아무도 없지만.. 얼핏 들리는 전화 통화, 의사 간호사와의 대화로 짐작할 수 있는 상황들이 있었거든요. 제가 제일 미미한 증상이었던 것 같고, 다른 분들은 훨씬 심각한 느낌이었어요. 임신중독증, 임신성 당뇨, 자궁수축억제제와 폐성숙 주사 맞으시는 분도 계시는 것 같았고.. 분만실 근처의 신생아중환자실에서 아기 울음 소리 들리는 것도 너무 슬펐고요 ㅠㅠ 다들 별일 없이 퇴원하시길, 최대한 오래 버티다가 순산하시길 기도하면서 나왔네요. 지난주만 해도 엄마 만나서 임신해서 그런지 목주름이 너무 많아지고 진해져서 짜증난다, 몸에 자꾸 안 나던 뭔가가 나서 아프다, 살 안 빠지면 어쩌지.. 같은 소리나 하면서 징징대던게 어찌나 부끄럽던지 ㅠㅠ 건강이 최고입니다..!! 9월 베동 여러분들도 모두 남은 시간 잘 버티시고 만출 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7

  1. 모두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2. 남일같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ㅜ 몸 건강히 순산하시기 바랄게요!!

  3. 이제 좀 괜찮으신가여?ㅠㅜ 진짜 건강이 최고인 거 같아여! 막달까지 무사 출산해여 우리😂😂 이제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용~~~

  4. 글 기억나요ㅠㅠ 이렇게 건강하시단 소식 다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도 컸을 고통과 두려움에 얼마나 맘고생이 심하셨을까요ㅠㅠ 앞으로 출산까지 더더욱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5. 그러게요… 저도 태교여행도 못가고 친정도 멀어서 못간지 꽤 돼어서 답답함에 푸념하고 그랬는데 너무 반성하네요~~ 하늘님을 비롯한 모든 9월 베동분들이 제발 무탈히 만출 순산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좋은 생각만 하고 몸에 무리 안가게 최선을 다해봐요. 만삭에 덥고 습한 여름이지만 즐겁게 지내보아요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