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유즙분비

일 그만두고 집에서 쉬고있어서 브라자 벗고 편하게 입고 누워서 딩굴거리고 있는데 벌써부터 유즙이 분비되어서 옷이랑 쇼파에 조금씩 묻어나오네요ㅠㅠ 브라자 입고 수유 패드 하고 있어야 할까요? 자주 묻어서 은근 신경 쓰여요 ㅠㅎ

댓글

3

  1. 묻는건 상관없는데 맨살에 옷이 닿으면 유두가 더 자극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 편한 브라탑입고잇어요. 오히려 옷을 안입고 브라탑에 3부임부속바지가 집에서 제 일상복이에요ㅋㅋㅋ

  2. 우와...저는 안나오는데 신기해요ㅎㅎ 브라탑같은 거 입으시고 갈아입으면 되지않을까요 ㅎㅎ 저는 소파에만 안 묻으면야 그냥 티 입을 것 같은데 ㅎㅎ 옷에 묻는건 별로 신경안쓸것 같아요 ㅎㅎ 옷은 빨면되구 요즘 너무 덥잖아요 ㅎㅎ 끼고 더울텐데 ㅠ 수유패드까지하기엔ㅠ 수유브라중에 수유패드없어도 흡수해준다는 거 봤는데 수유브라안사셨으면 그거 구매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제기준에서는 비싸더라구요 오만원댄가...

    1. subcomment icon

      수유브라는 사긴 했는데ㅋㅋ 집이라 편하게 있느라 벗고 살았더니 자꾸 묻어나오더라구요ㅎㅎ 매일 묻어나와서 신경 쓰였는데 그냥 브라라도 하고 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