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배뭉침 심하고 해서 병원가봤어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4일
태동은 엄청 심하거든요 ~~~ 27주5일 부터 배 땡김이 너무심해요 ㅜㅜ 계속누워있고 힘든일도 안하는ㄷㅔ ㅜ땡김이 ㅜㅜ 누워 있어도 땡김이 느껴져요 ㅜ 아들 예비맘인데 계속 배꼽 밑ㅇㅔ서만 놀아요 ㅜ 걷고할때도 땡김이 ㅜㅜ월래 이런가요 ?~ 병원가봐야 하는가요 ???ㅜㅜㅜ
댓글
17

ㅈㅓ도 ㅜ지금 가려구요 ㅜ
저 배꼽 밑에서 엄청 느껴졌었는데 역아 였어요ㅠㅠ흐규흐규 그래서 입초 못 봤습니당

ㅈㅓ도 ㅜ입초 ㅜ못보고있어요 ㅜㅜ흑흑ㅜㅜ
저도그래요 밑에서만뱅글뱅글., . 아들에다가 건강해서그런거니 걱정마세요!! 스트레스안받는게 쵝오입니다~:)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ㅜ그런가봐여

스트레스받으시면 배도많이뭉치고 아가도많이격해져요!!엄마가건강해야 아가도건강해요~ 근심걱정버리시고 화이팅해요:)

아 ㅜ정말요 ㅜ너무심해서 ㅜ병원가보려구요 ㅜ넘 아프기도하구요 ㅜ
지금 30주차인데 저두 그랬어요.특히 잠들기전에ㅠㅠ

전 ㅜ움직일때도 그래요 ㅜ
저랑 하루 차이세요~ 저는 9.19일 딸맘입니다

방가워요 ~ ^^

우와..저도9.19 아들맘입니다!!

반가워요~☺️

우아 저도 19일이 예정일이에요 ! 💕

저랑 하루차이네요^^

하루차이네요^^ 다들 비슷한 시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