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양제 안먹고 잇어용 ㅋㅋ 담당과장님이 밥잘먹으면 굳이 안먹어도 된다하시네요. 토하고 걱정되서 또 안드셔도 될듯해요. 내일 또 챙겨 드시는 거면.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토하면 영양제 먹은거 다시 먹어야 될까요?
28주찬데 아직도 토덧을 하고 있어요.. 😭 일부러 밥도 조금 먹는데 저녁 내내 참다가 결국 새벽 1시 다되서 엄청나게 토햇네요.. 영혼까지 토한 느낌… 토할때 마다 궁금해지는데.. 제가 밤에 먹는 영양제 (철분제, 비타민, 갑상선약 등..)을 다시 먹어야될까요? 토하면서 다 나와서 다시 먹어야 할지 이미 흡수되서 다시 먹으면 오버도스 되는건지 모르겟네요 ㅠ 저처럼 토덧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5
철분제는 아침에 드시는게 젤 흡수 잘된데요
저 초반에 엽산먹고 토했는데… 선생님께서 토했다고 다시 먹을 필요는 없다고 하셨어요…!
저는 그냥 다시 안먹어여 ., ㅠㅠㅠㅠ 저는 30주차인데 토는 예전처럼 안하지만 입덧약 안먹으면 힘든정도라 입덧약을 매일 먹고 있네요ㅠㅠ

29주차에요 저두 아직까지 입덧약 먹고 있어유 ㅠㅠ 안먹으면 속울렁거리고 토합니당 이제 배가 불러 소화도 안되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