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엔 별로안나와있고 밥먹으면 진짜 빡! 나와요 ㅠ 전 25주 3일이에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공복 임산부 배 원래 홀쭉한가요?
24주 공복 임산부 배 원래 홀쭉한가요? 아기는 태동 하는데 배가 막 그다지 튀어나왓다 이런생각이 안들어요 먹어야 배가 튀어나오는데 다들 이러시나요?
댓글
9
공복에도나와있고 밥먹으면 찢어지게 팽창? 하는느낌이에요ㅋㅋ

제가 딱 그래요
부러워요ㅜ 저는 공복에듀 나와잇어요 물론 밥 먹고 난 뒤 나오는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요
학 저는 공복애도 엄청나오ㅓ있오요.... ㅠㅠ

왼쪽배쪽에서만 태동이 느껴질수도 잇는건가요? 어느날은 배꼽밑에서 느껴져요 아기가 움직이는 방향인가요?
저도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들어가잇어서 놀래요..ㅋㅋㅋ 밥먹으면 바로 쑤욱 하고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임신햇는지 안햇는지 헷갈려요 제 배가 이상한게 아니엇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