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채혈 기다리고 있어요~! ㅎ

임당검사 채혈 기다리고 있어요~! ㅎ

4주만에 만나는 뜬금이 ,,, 그래도 점점 태동도 강해지는걸 보니 튼튼해지고 있던거 같아요 ㅎㅎ 12시25분에 약 먹고 1시 25분에 채혈해요!!! 병원마다 공복기가 달라서 저는 따로 공지사항이 없길래 10시에 뼈해장국 조금 먹고 ^-^ 11시에 요가 한시간하고 왔네요 ~!!! 체중이 좀 많이 불어서 조절 하라고 하시네요.... 저번달 보다 4키로가 쪘네요 ^^ ㅋㅋㅋㅋㅋㅋ

댓글

7

  1. 저도 지금 체혈기다리고 있어요 ㅎㅎ1시복용2시 체혈 생각보다 달당하니 먹을만 한데요? ㅎㅎ 어제 마라탕 먹고 매워서 아이스크림 큰거 다먹었는데 괜찮겠죠 하하 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저는 미지근한거 먹어서 우엑 거렸어여ㅠㅠㅠ

    2. subcomment icon

      공복이라 먹고나서 속이 안좋은것 같기도하고..ㅜㅜㅋㅋ 피 많이뽑나요? ㅜㅅ ㅜ

    3. subcomment icon

      평소 검사때보다는 많이 뽑은거 같아요 ㅠ 따끔하더라구요!!! 잘 하고 오셨어요? ㅎㅎㅎ

    4. subcomment icon

      넵 잘하고왔습니다 ㅎㅎ 오늘 피비쳐서 임당 쪼굼 앞당겨서 다녀왔는대 애기는 잘있다고해요 ㅎㅎ 뜬금맘님은 잘하고오셨나요~?!

  2. 저도 방금 하고 와서 통과했어요 11시 채혈이고 10시 약 복용인데7시에 뮤즐리시리얼이랑 우유 먹고 갔어요ㅎ

    1. subcomment icon

      결과는 바로 나오나요?! 3-7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