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체혈기다리고 있어요 ㅎㅎ1시복용2시 체혈 생각보다 달당하니 먹을만 한데요? ㅎㅎ 어제 마라탕 먹고 매워서 아이스크림 큰거 다먹었는데 괜찮겠죠 하하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채혈 기다리고 있어요~! ㅎ

4주만에 만나는 뜬금이 ,,, 그래도 점점 태동도 강해지는걸 보니 튼튼해지고 있던거 같아요 ㅎㅎ 12시25분에 약 먹고 1시 25분에 채혈해요!!! 병원마다 공복기가 달라서 저는 따로 공지사항이 없길래 10시에 뼈해장국 조금 먹고 ^-^ 11시에 요가 한시간하고 왔네요 ~!!! 체중이 좀 많이 불어서 조절 하라고 하시네요.... 저번달 보다 4키로가 쪘네요 ^^ ㅋㅋㅋㅋㅋㅋ
댓글
7

ㅋㅋㅋ 저는 미지근한거 먹어서 우엑 거렸어여ㅠㅠㅠ

공복이라 먹고나서 속이 안좋은것 같기도하고..ㅜㅜㅋㅋ 피 많이뽑나요? ㅜㅅ ㅜ

평소 검사때보다는 많이 뽑은거 같아요 ㅠ 따끔하더라구요!!! 잘 하고 오셨어요? ㅎㅎㅎ

넵 잘하고왔습니다 ㅎㅎ 오늘 피비쳐서 임당 쪼굼 앞당겨서 다녀왔는대 애기는 잘있다고해요 ㅎㅎ 뜬금맘님은 잘하고오셨나요~?!
저도 방금 하고 와서 통과했어요 11시 채혈이고 10시 약 복용인데7시에 뮤즐리시리얼이랑 우유 먹고 갔어요ㅎ

결과는 바로 나오나요?! 3-7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