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캔을..멍뭉이땜시 이미쓰고있엇는데한 3~4년됫어영 ㅎ 리필용봉투가 은근이진짜오래써요 ㅋㅋㅋ 근데아기생기먼 사이즈가 감당안될꺼같아서 하나 더사야될꺼같아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쓰레기통
매직캔이 베스트인가요? 배송중 깨진 후기 많은거 보니 튼튼하진 않은거 같아요 봉지도 전용으로 사야하고.. 다른제품으로 만족하신분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5
저는 결혼하고 매직캔쓰고 있는데 기저귀 쓰레기통은 샤오미 사려구요~ 봉투 잘라서 묶는 것도 일이라ㅎㅎ
저도 매직캔 스텔라 27L 2년째 만족하며 쓰는중이고 중간에 속뚜껑 부셔져서 한번 구매했긴했는데 그래도 대응빨라서 좋았어요 리필은 짝퉁 저렴한거 사서 쓰고있어서 크게 비용차이 모르겠고 기저귀 쓰레기통 안쓰는집갔다가 근처에서 기저귀냄새나서 헛구역질했어욥... 특히 여름엔 진짜최악이에용ㅠ
샤오미나 블리바도 많이 쓰시던데요
저는 임신전에 쓰레기통에 냄새나는게 싫어서 알아보다가 매직캔을 사용중인데요!! 일단 봉투에서도 향이나서 저는 좋구.. 묶고 자르고해서 쓰능거라 간편하기도하고 비닐도 은근 오래써요 ㅎㅎ 저는 2년넘게 쓰고있는데 배송도 잘받았었고.. 출산 후 기저귀쓰레기통으로 많이 구매하시니 전 계속 쓸거같아용 ㅎㅎ 그리구 봉지 꼭 전용으로 안사시고 구냥 일반 봉투도 끼워서 사용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