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수영장 다녀오신 분들 질문이요!! ㅠㅠ

태교여행 가려고 수영복 준비중인데 임신 전에 입던 프리사이즈 모노키니 입어도 될까요?? ㅠㅠ 19주 차라서 배부분만 살짝 타이트 해서 괜찮긴 한데 배가 너무 쪼이면 아기가 불편해 할까요 ㅠㅠ??

댓글

4

  1. 전 따로 빅사이즈로 사서 갔었어용ㅋㅋㅋㅋㅋ

  2. 저 임산부용 수영복사서갓는데 배부분만 매쉬제질로 잘늘어나서 넘 좋았어요 ㅋㅋㅋ

  3. 아 저도 원래 입던거 입고 갓었는데... 윗분말씀처럼 배 부분이 그냥 입을땐 괜찮은데 물에 들어가면 너무 타이트해져서 좀 힘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부터 힘들어서... 50분만 놀고 나왔어요ㅠㅠ 이번에 또 놀러가는데 그때는 새로 구매하려고요 ㅎㅎ

  4. 저도원래입던거 입었는데 물에젖으니까 확 더 달라붙어서 신경쓰이고 뷸편하고 그렇더라구여 ㅜㅜ 그래서 두번째 여행땐 새로샀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영장 다녀오신 분들 질문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