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사도 맞고 약도 먹고 비판텐도 사서 발르는데 차도가 없어요 ㅠㅠㅠㅠ 긁어서 흉졌는데 착색 될까봐 겁나네여 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밤에 자느라 잠도 잘 못자고 힘들어요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소양증 걸리신분 어케 버티시나용

몇일전부터 다리랑 손 팔이 가렵기 시작하더라구요 한번 긁으면 미틴듯이 긁어서 더 심해지고 더 가렵고 인터넷 찾아보니 소양증 같더라구요 ㅠㅠ 아직 산부인과는 안갔는뎅 가서 처방받고 하면 나아지나요 지금은 수딩젤이랑 쿨러마사지 얼음팩으로 시원하게 해주니 좀 낫다가 다시 간지럽고 ㅠㅠㅠㅠ 이제 20주 쫌 넘었는데 딱쟁이도 생기고 우울하네유 ㅠㅠ
댓글
9
많이 심하시면 병원가서 처방 받으시구요 수딩젤이랑 바디크림 잔뜩 발라보세요 ㅜㅠ 저는 초기에 소양증 때문에 간지러워 죽을뻔했는데 매일 수딩젤이랑 크림 바르니까 지금은 좋아졌어요
저도 미친듯이 간지러워서 바디로션 계속 발랏는데도 안나아서 병원가보니 아기 얼굴에도 바를수 있는 연고 처방해주셔서 몇일 발랐더니 간지럽지도 않고 바로 나아졌어요, 의사샘이 어떻게 참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병원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샤워후로션 잘발라두 생기나요?이제20주에요 겨드랑이가 때끼기 시작했어요ㅜㅜ
저도 가슴쪽에 소양증 심해서 연고 처방해주시더라구요. 리도멕스 처방해주셨는데, 애기들도 사용하는 순한 연고약이라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