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데오두란트에 중금속(알류미늄) 성분 많다고 해서 사용안하구 있어요 무서워서요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데오드란트 '
어머 ! 저는 데오드란트 사용하고 있는데 몸에 안좋은 건가요 ? ㅠㅠ 치약도 그냥 쓰던거 쓰는데 아기한테 위험한건지 혹시 또 쓰면 안되는거 있는지 알려주세요 ㅜㅜ 좋은 제품 쓰시는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
댓글
5
전 그냥 니베아쓰구요 산부인과 선생님이 데오드란트사용 해도된다고 그러시더라구요~향수도사용해도된다고요

어제 저도 산부인과 가서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치약은 그냥 쓰던거쓰고 있어요! 데오도란트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ㅜ

치약은 그래서 불소로 바로 바꿧어요 휴휴 🥲 선생님이 데오드란트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