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산 전 8만원대인데, 아이 낳은 후에 보장 내용 다시 정리 할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최악의 상황을 대비해서 출산 전에는 두둑해 해두고 출산 후에 3만원대로 정리하는 걸 추천해주셔서 저는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제 친구도 그렇게 했다고 하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호갱 조심하세요ㅠㅠ
같은 현대해상 태아보험인데,, 전 호구였었네용🤣 태아보험을 들었었는데 20년납 30세만기 출생전 8만원 출생후 10만원. 사은품전혀없음 근데.막상 들고 나니 다들 30세만기인데 가격은 100세만기수준이라고 굉장히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설명들을땐 그래도 다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다들 비싸다고 주위에서 한마디씩 거드니까 혹시해서 다른 설계사 추천받아서 했는데 10년납 30세만기해도 출생후에7만원대더라구요.. 20년납하면 4만원대 너무 충격......😑😑😑😑 제가 들었던거 보니 중복보장 쓸데없는게 너무 많고 보험금 받기도 어려운게 다 들어갔다더라구요,, 당연히 보장차이로 돈차이가 나는 건 맞겠지만 게다가 사은품도 챙겨주고ㅠㅠ 아 산모특약도 필요없다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특약서비스로 다해주심...난 진짜 진정 호갱당했구나😵💫 더비싸게 내는 보험은 사은품 1도없었고 20년으로 치면 거의 두배가격 호구당할 뻔 했네요... 태아보험 잘 가입하시길 바래요🥲🥲🥲
댓글
16

보험은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아이구 ㅜ 전 출산후 5만원대에요 !

저도 결국바꿨어용😵💫
필요없는거 빼면 금액 좀 줄지 않을까요? 저도 많이 나가요, 들어보면 다 해야할 것 같고 그래서 보험인가봐요ㅠㅡㅠ

저도...그래서 했는데 보니까 중복이라 필요없구 받을 수없거나 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해지하고 재가입했어용..
하..저도8만원댄데.. 다시들어야하나 싶네요.. 호갱 여기도 있었네요ㅠㅠ

다시해보세용 20년 총 금액따지면 어마어마해요ㅠㅠ
한달안이면 취소할수있지않나요?ㅠㅠ 취소하세요 저도 30년 20년만기에 6만원이고 출생후 4만원인데 소개시켜드리고싶네요ㅠㅠ

전 몇달 지나서 그냥 해약하고 다시들었어용 ㅠㅠ 아깝지만 다시드는게 나을거 같아서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