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호갱 조심하세요ㅠㅠ

같은 현대해상 태아보험인데,, 전 호구였었네용🤣 태아보험을 들었었는데 20년납 30세만기 출생전 8만원 출생후 10만원. 사은품전혀없음 ​ 근데.막상 들고 나니 다들 30세만기인데 가격은 100세만기수준이라고 굉장히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설명들을땐 그래도 다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다들 비싸다고 주위에서 한마디씩 거드니까 혹시해서 다른 설계사 추천받아서 했는데 10년납 30세만기해도 출생후에7만원대더라구요.. 20년납하면 4만원대 너무 충격......😑😑😑😑 제가 들었던거 보니 중복보장 쓸데없는게 너무 많고 보험금 받기도 어려운게 다 들어갔다더라구요,, 당연히 보장차이로 돈차이가 나는 건 맞겠지만 게다가 사은품도 챙겨주고ㅠㅠ 아 산모특약도 필요없다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특약서비스로 다해주심...난 진짜 진정 호갱당했구나😵‍💫 더비싸게 내는 보험은 사은품 1도없었고 20년으로 치면 거의 두배가격 호구당할 뻔 했네요... 태아보험 잘 가입하시길 바래요🥲🥲🥲

댓글

16

  1. 저도 출산 전 8만원대인데, 아이 낳은 후에 보장 내용 다시 정리 할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최악의 상황을 대비해서 출산 전에는 두둑해 해두고 출산 후에 3만원대로 정리하는 걸 추천해주셔서 저는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제 친구도 그렇게 했다고 하구요~

    1. subcomment icon

      보험은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2. 아이구 ㅜ 전 출산후 5만원대에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결국바꿨어용😵‍💫

  3. 필요없는거 빼면 금액 좀 줄지 않을까요? 저도 많이 나가요, 들어보면 다 해야할 것 같고 그래서 보험인가봐요ㅠㅡㅠ

    1. subcomment icon

      저도...그래서 했는데 보니까 중복이라 필요없구 받을 수없거나 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해지하고 재가입했어용..

  4. 하..저도8만원댄데.. 다시들어야하나 싶네요.. 호갱 여기도 있었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다시해보세용 20년 총 금액따지면 어마어마해요ㅠㅠ

  5. 한달안이면 취소할수있지않나요?ㅠㅠ 취소하세요 저도 30년 20년만기에 6만원이고 출생후 4만원인데 소개시켜드리고싶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전 몇달 지나서 그냥 해약하고 다시들었어용 ㅠㅠ 아깝지만 다시드는게 나을거 같아서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 호갱 조심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