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닥속닥

예비 맘들도 배자주 만지며 대화 많이 거시나요? 저는 이제 무의식 습관처럼 대화해요🤣🤣 배스담는것도 아무 생각없이 만져 불편하냐는 말 듣기도 하면서 만지게 되내요🤣 태동없을때도 만질때면 잘있니 자고있니 말기도하고 남편이 깨우지 말라며 자꾸 그럼 스트레스 받는거어니냐며🤣🤣 평소에는 배 방어하는 저를 보면 내가 엄마가 되었구나 싶어요😚 원래 공주 이길바랐지만 이제는 받아들여 아들아들하며 건강하게만 태어나주길 바라며 기다리고있어요 😆😊 거울볼때 변해가는 모습에 싱슝생숭하지만 앞으로의 걱정있지만 감사하고 행복해요😊 -+> 🤣🤣🤣함께 이시군요 정말 저도 문질 말걸때마다 깨우는거 아닌지 귀차나 하는거 아닌지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사랑이네요😍

댓글

7

  1. 저도 수시로 말걸어요^ ^

  2. 저두 배자주만지고 아침인사 밥먹고 인사 자기전인사 태동느낄때 등 수시로 말걸어주고있어요

  3. 저도 뱃속 애기랑 말하는게 습관이 된거 같아요🫢 태동할때도 말 걸고, 태동 없을때도 말 걸고, 특히 방광쪽에서 태동이 느껴지면 ‘소중아 제발 위로 올라가줘🥲’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아들맘 입니다💙

  4. 저도 수시로 태명 부르면서 이것저것 얘기 해요ㅎ 오늘 날씨나 오늘 기분이나 그런 거 등등요~ 근데 자꾸 배 만지면서 말 거니까 저희 딸이 혹시 귀찮아 하지 않을까 걱정돼요ㅋ

  5. 배가 나와서인지 배를 자꾸 만지게 되네요~ 이런저런 소소한 이야기도 해보고 ㅎ 인사도 하고 - 마음이ㅡ몽글몽글해져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