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공뷰중인데 숨찰정도로 걷는거 좋데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헬스장
아파트 밑에 헬스장이 오픈햇는데 요즘은 넘 더워서 산책도 힘들구ㅠㅠ 임산부런닝머신같은 운동해도 괜찬을까여??
댓글
7
저는 런닝머신 구매했는데 밥먹고 나면 15분씩 하고있어용!! 좋아요 굿굿 집에서 하는거라 더 편하더라고요 고민하다 샀는데 추천요 저도 헬스장 다닐까 고민했거든요 ㅋㅋㅋ😖
빠르게 걷기도 하고 적응되면 살살 뛰어도 보세용!

뛰어도 되나요?ㅋㅋ난 임신하고 거의 뛰어본적은 신호등에서 뿐 ㅠㅠ

전속력으로는 저도 안 뛰어봤어요~ 대신 몸이 유독 가볍게 느껴질 때는 살살 뛰어봅니다! 속도는 6.5~7정도로요! 아주아주 가볍게! 생각보다 개운해요ㅎㅎ
런닝머신은.당연히 좋을거같아요 ㅎㅎ

그렇겟죠?ㅋ천천히 걸으면 괜찬겟쥬?ㅋㅋ 집에 자꾸 잇으니 눕고만 싶어서 ㅠ쳐지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