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에 입덧조아졌어요. 조금만참으세요ㅠ 소화불량은 어쩔수없으나 토는 안해요. 정말 이제살거같아요. 그래서 요새 모임 다잡아서 맛집 열씨미다니고있어요~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아직도 입덧이ㅠㅠ
초반에 입덧으로 완전 고생하면서 8kg빠졌었는데 요즘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입덧약에 뭐만 먹으면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토할것 같아요.. 전만큼 자주는 아니라요 여전히 2-3일에 한번이상은 토하고있네요ㅠㅠ 도대체 언제쯤 좋아질까요...ㅠㅠㅠ
댓글
10
역류성 있을수도있으니 그쪽도 한번 살펴보세요. 저도 입덧때 정말 죽다살아났는데 알고보니 두개가 겹쳤드라구요 ㅡㅡ 그래서 입덧약 이랑 위액줄이는 약먹고 살아났어요
저는 20주인데 2알에서 1알로 줄였어요! 줄이니까 저녁이 되면 조금 힘들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견딜 수 있어서 1알 먹은지 3일 됐어요! 곧 안먹어도 입덧이 사라지는 날이 오겠죠?
저도 이제 20주차인데 아직 입덧약을 끊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남들 다 괜찮아지는데 저는 19주에도 약 먹고 있었어요 ㅠ 지금은 20주찬데 컨디션따라 달라요. 엊그젠 너무 안좋아서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먹은 오렌지쥬스 몇 모금 다 토해서 결국 휴가썼어요. 곧 21주차 다가오는데 점점 괜찮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