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저는 19주 20주 들어서면서 배가 진짜 쑥쑥 나오는게 보였어요 ㅋㅋㅋ그전까진 거의 몰랐다가~ 바디필로우나 편하게 지지되는? 그런거 안고 자면 훨씬 좋더라구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잘때 배가 불편한걸까여ㅠㅠ
19주차인데 생각보다 배가 많이 나온기분이에요 근데 이번주부터인가? 자고 아침되면 배가 불편해요 막 땡기는 기분도 들구요 뭉침이런건 아닌거같은데 이제 배가 커져서 잘때 불편한걸까여? 저번주 토요일에 병원갔을때는 다 정상이었어서 문제는 없는거같은데ㅠㅠ 회사도 다니다보니 수면질이 떨어지니까 괴로워요ㅠㅠ 저같은 분 계실까요? 바디필로우사서 쓰면 좀 나아질련지요
댓글
10
저는 원래 반듯하게 자는편이라 그런가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에 부끼싹 다리베개까지 구매했는데도 늘 불편하네요 ㅠㅠ 쇼파에 앉아있어도 등쪽이 불편하구요 엉엉
바디필로우 있으면 없을 때보다는 훨씬 잘자요 물론 푹 자는건 아니지만요 아니면 옆으로 누울때 배 밑에 얕은 베개같은 거 넣어서 받쳐주면 좀 낫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반듯이 누워서 자던 습관이 있어서 옆으로 누워자는게 영 불편해서 필로우 알아보고 있어요 저는 무엇보다 소화가 너무 잘 안되서 너무 고생중이예여 ㅠ 좀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는데 자고 일어나도 빵빵해요 19주차치고 배도 마니 나온거 같고 그래요 ㅜ
바디필로우 있으면 확실히 편한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