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해요~~ 보관방법이 믿음직스럽지 않아서~~;; 그것이 알고싶다 거기서 본 후로 더 꺼림직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임당검사하러 병원갔다가 시간이 남아 대기하는데 재대혈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얘기는 들어봤지만 막상 들어보니 필요한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되네요ㅜ 다른 맘님들은 다들 재대혈 하시나요?
댓글
12

아 그알에 나왔었나보네요. 기사 찾아봐야겠네요ㅋ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저두 지인들도 안했길래ㅠㅠ 그리고 워낙 몇십년단위로 보관일이 길다보니너무 보관일이 길어질수록 보관하는 방법이나 효과가 떨어진다는 글도 봐서 .. 전 안하기로결정했어용

다들 안하시는 분위기네요ㅜ 선택장애가 있어 고민한건데 안하는 방향으로 선택해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안해요!

안하신다는분들이 꽤 많으시네요ㅜ 답변 감사합니다^^
저랑 남편은 무조건 하기로 결정했어요ㅎㅎ

남편분과 결정을 그렇게 내리셨으면 하는게 맞겠죠~ 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첫째때도 안했어서 둘째도 안하려구요..제 지인들 중에서도 제대혈한사람이 없었어요

아 그러시구나...... 저도 첫째라 중요한건지...해야되는건지... 다른 맘들께 정보 좀 얻으려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