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속상하네요..

첫째는 검사하나하나 정상수치가 아닌것없이 태어났는데.. 둘째는 노산인탓인지 첫째출산으로 인해 몸이 안좋은건지 검사하는것마다 걸리네요.. 지금은 임신성당뇨 확정에 아기도 너무크고 양수과다증까지... 매주병원오고 먹고싶은것도 잘 못먹고 잠도 잘 못자니까 스트레스받고 서러운느낌까지드는것같아요.. 속상한마음이 크지만 어디에 말할곳없어 주저리주저리입니다...ㅜㅜ

댓글

5

  1. 저도 그래요ㅜㅜ 첫째때는 모르고 지나갔던게 나이들어 둘째 가지니 다 걸리네요...저도 임당확정에 자궁경부길이도 짧아서 경구약 처방 받고 많이 움직이지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나이 많은 엄마지만, 힘내자구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양수과다,,, 너무 걱정돼요

  3. 아이코,,,, 이쁜 아가가 태어나려고 엄마 힘들게 하네요ㅠ 저는 지금 첫째이고 둘째까지 생각하는대,, 이미 노산이라 둘째때 더 고생하겠네요ㅠ

  4. 그러니까요..저도 첫째때 빈혈만 조금있고 다른 문제없이 출산했는데... 빈혈수치바닥찍고 임당재검나오고 진짜 멘붕이에요 애기케어도 힘드실텐데 식단관리까지 진짜 힘드시겠어요..ㅠ 저도 노산이에요ㅜ 우리 같이 힘내봐여~!!!!

  5. 저도 임당확정이예요ㅎㅎ 이제식단관리한지 일주일됏는데 붓기도빠지고ㅎㅎ몸무게도빠지네요 .생각보다먹을게많더라구요 . 너무스트레스받지마세요.식단관리하면애기크기도 괜찮을꺼예요 임당으로인해클수도있어요~건강하게 관리잘해서 이쁜애기봐야죵^^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