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어젯밤부터 와이존이 아파서 이게 사람들이 말하는 와이존 통증인다 했는데...ㅠㅠ 다들 그러시는군여 임신 정말 힘들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y존 통증
어제 밤부터 갑자기 y존 통증이 있네요. 일어서거나 걸을때 앞쪽 부분이 아픈데.. 이런분들 있으신가요? 밑빠짐 느낌이랑 전혀다르게 많이 앞쪽이에요...
댓글
9
눌러도 만져도 안 아프고 한 자세로 안 움직이면 괜찮은데 자세 바뀔 때(힘이 조금이라도 들어갈 때) 아프다보니 누웠다 움직일때나 걸을 때 계속 아픔 치골통이신가요? 자궁수축 경부길이까지 다 확인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저는..ㅎ 유이님 말씀처럼 아가때문에 골반 치골 벌어지면서 생기는 통증이라고 하셨어요 저도!

저는 운동도 다 쉬고 거의 일주일 눕눕했어요 통증이 첨에 너무 심했는데 일주일쯤 지나니까 생활할 정도는 돼서 운동도 하고 지내는데 계속 아프긴 하더라구요

아.. 그러니까요 눌러도 만져도 안 아픈데 진짜 앉았다 일어날때? 서는데 힘들어가면 아픈것 같아요...ㅠ 주말두고보고 계속 통증있으면 병원 가볼까해요
저요 걸을때도 아팠어서 병원가서 경부길이도 쟀는데 정상범위였어요ㅠ 후기로 갈수록 자주 그럴수 있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 골반이 아픈건 아닌데 ㅋㅋㅋㅋㅋ 생전처음 느껴보는 곳의 통증이라 난감하네여 ㅋㅋㅋ

맞아요 ㅠ 골반이 아프면 두드려보기라도하고 배가 땡기면 손으로 받쳐주기라도 하는데 이건뭐ㅠ 전 하루이틀 지나니 나아지긴 했어요
저요.. 병원가서 여쭤보니 아가때문에 치골이랑 골반이 벌어지면서 생기는 통증이라고 하세요 ㅠㅠ 저도 살이 아픈건 아닌데 뼈를 눌러봐도 안아픈데 이상하게 통증이 오길래 여쭤봤네요!!

그냥 당연한거라고 하시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