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께 물어보니 먹고나서 속 안좋은것도 입덧이라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참지말고 드시는 음식 종류 바꿔보셔야 할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에요!
ㅠㅠ 먹을수는 있는데 오늘1시간 되는 전주다녀왔는데. 집에오니간 속이 더 안좋아지고 먹은거 다 토하고 나니 지금도 속이 안좋네요.지금 증상도 입덧인거 겠죠ᆢ
댓글
2
시기상으로는 입덧인듯 하네요-! 푹 쉬셔요 산모는 휴식이 보약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