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너무 기여워요 ㅠㅠ 몇주이신거에욤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팔 다리가 생겼어용🥹

이제 팔 다리가 생겼어요 정면 바라보고 있다는데 뭔가 너무 귀여워용..💗 어제 배가 많이 아파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서 기쁘네용
댓글
10

저 8주5일이에용!!🖤 이제 2센치 넘었대용*_*
아웅 너무귀여워용 이모심쿵!! 울아가도담에가서보면 팔다리뿅하고있겠죠?8주5일차에막생기고있는것같다고만듣고와서~

저 오늘 8주 5일째였어용! 다음에 가면 귀여운 모습으로 팔다리 뿅해서 있을거에용😊😊
너무 귀여워여....🤍🤍🤍🤍

그춍 ㅠㅠ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용🫶🏻

탈퇴한 유저
임신전에는 초음파사진들을 보면 뭐지?했는데 지금은 아가들 하나하나가 다 너무 귀엽고 이쁘게만 보여요🤎

맞아용 하루하루 변해가는 모습 너무 신기하구 사랑스로미들이에용🥹🖤
순간 사진보구 장미꽃 같다 생각햇어요^^ 꼬물꼬물 정말 넘 기여워용!!

아잇 감사합니다😖 2센치 밖에 안되는데 너무 신기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