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만 산모예요.. 평소 자기관리 잘하셨던 산모님들 궁금해요

다이어트 막 시작해서 운동 다니던 차에 임신이 됐네요.. 입덧이 심해서 9주인데 5키로 빠졌어요 근데도 비만산모🥲.. 원래도 야식은 안먹었는데 갑자기 닭발이 엄청엄청 땡겨요.... 살 찔까봐 안먹어야지 하면서 버티고 있는 중인데 임신 했을 때 먹고픈거 못 먹으면 한이라는 소릴 너무 많이 들어서🤣🤣🤣 먹을까말까 흔들리고 있어요... 살만 아니면 바로 먹었을텐데!!!😈 날씬하신 산모님들은 이럴 때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자기관리를 위해서 야식은 금물이신지(?) 아님 날씬하니까 한 번쯤은 눈 딱! 감고 드실지🤣

댓글

49

  1. 저도 임신하고 닭발이왜이렇게 당기는지 저는8주차예요 소화가너무안되서 야식은 되도록참는편인데 안먹음 속이안좋고 먹으면 소화가안되고 너무힘드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에구ㅠㅠㅠ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안먹으면 배 고프고 울렁 거리는데 뭐라도 먹으면 소화 안되고 더부룩하고.. 저는 모레 10주차 진입인데 8주차 때보단 좋아진 것 같아요! 혹시 너무 힘들거나 지치면 입덧 약 추천해볼게요! 저희 같이 힘내봐요🙌

  2. 닭발 영양많을거 같아요. 너무 먹고싶으면 그 정도는 먹고싶으면 먹어도 돼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닭발은 콜라겐(?)🤣🤣 제 합리화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양껏 아니고 소량이지만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3. 저는 일이 10시에 끝나서 저녁도 그때 먹고있는데 안먹으니 토할거 같고... 어떻게 해야됄지 모르겠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평상시에 그 시간에 드셨다면 문제 없을거예요! 너무 무거운 음식보단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소량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잠을 새벽 늦게 주무시면 그 시간보다 4시간 전까지는 먹어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임신중이신데 10시까지 일하시다니 넘 힘드실 것 같아요😭 워킹맘 진짜 대단하셔요! 멋지십니다!

    2. subcomment icon

      정말 이제는 하루하루 힘든걸 지나서 지쳐요... 조만간 휴직 내야겠어요 ...ㅠ

  4. 저는 그냥 포기해써요… 속비면 울렁거려서 야식도 마구 먹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엄마가 스트레스 받고 힘든 것보다 차라리 맘 편히 드시는게 나을거예요!! 입덧이 괜찮아지면 아기를 위해서라도 관리하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당연히 잘 조절해 드시겠지만! 조금씩 자주 먹는 건 좋대요!! ㅎㅎ 맛있는 거 드시면서 행복을 느끼셔용😁

  5. 안정기들어서서 몸무게 관리하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그전까지는 잘먹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모레면 10주차 접어드는데 총 5키로 빠졌네요🤣🤣.. 비만산모에게 좋은건지(?)ㅋㅋㅋ 입덧이 좀 좋아지면 가벼운 운동이라도 하면서 관리해보려구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