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하고 닭발이왜이렇게 당기는지 저는8주차예요 소화가너무안되서 야식은 되도록참는편인데 안먹음 속이안좋고 먹으면 소화가안되고 너무힘드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만 산모예요.. 평소 자기관리 잘하셨던 산모님들 궁금해요
다이어트 막 시작해서 운동 다니던 차에 임신이 됐네요.. 입덧이 심해서 9주인데 5키로 빠졌어요 근데도 비만산모🥲.. 원래도 야식은 안먹었는데 갑자기 닭발이 엄청엄청 땡겨요.... 살 찔까봐 안먹어야지 하면서 버티고 있는 중인데 임신 했을 때 먹고픈거 못 먹으면 한이라는 소릴 너무 많이 들어서🤣🤣🤣 먹을까말까 흔들리고 있어요... 살만 아니면 바로 먹었을텐데!!!😈 날씬하신 산모님들은 이럴 때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자기관리를 위해서 야식은 금물이신지(?) 아님 날씬하니까 한 번쯤은 눈 딱! 감고 드실지🤣
댓글
49

에구ㅠㅠㅠ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안먹으면 배 고프고 울렁 거리는데 뭐라도 먹으면 소화 안되고 더부룩하고.. 저는 모레 10주차 진입인데 8주차 때보단 좋아진 것 같아요! 혹시 너무 힘들거나 지치면 입덧 약 추천해볼게요! 저희 같이 힘내봐요🙌
닭발 영양많을거 같아요. 너무 먹고싶으면 그 정도는 먹고싶으면 먹어도 돼요 ㅎㅎ

닭발은 콜라겐(?)🤣🤣 제 합리화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양껏 아니고 소량이지만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일이 10시에 끝나서 저녁도 그때 먹고있는데 안먹으니 토할거 같고... 어떻게 해야됄지 모르겠어요ㅜㅜ

평상시에 그 시간에 드셨다면 문제 없을거예요! 너무 무거운 음식보단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소량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잠을 새벽 늦게 주무시면 그 시간보다 4시간 전까지는 먹어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임신중이신데 10시까지 일하시다니 넘 힘드실 것 같아요😭 워킹맘 진짜 대단하셔요! 멋지십니다!

정말 이제는 하루하루 힘든걸 지나서 지쳐요... 조만간 휴직 내야겠어요 ...ㅠ
저는 그냥 포기해써요… 속비면 울렁거려서 야식도 마구 먹어요ㅠㅠ

엄마가 스트레스 받고 힘든 것보다 차라리 맘 편히 드시는게 나을거예요!! 입덧이 괜찮아지면 아기를 위해서라도 관리하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당연히 잘 조절해 드시겠지만! 조금씩 자주 먹는 건 좋대요!! ㅎㅎ 맛있는 거 드시면서 행복을 느끼셔용😁
안정기들어서서 몸무게 관리하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그전까지는 잘먹는게 좋을거같아요

모레면 10주차 접어드는데 총 5키로 빠졌네요🤣🤣.. 비만산모에게 좋은건지(?)ㅋㅋㅋ 입덧이 좀 좋아지면 가벼운 운동이라도 하면서 관리해보려구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