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때 젤리곰은 못 만나고 심소만 듣고와서 조금 아쉬웠는데 백희맘님께선 젤리곰도 만나구 너무 반갑고 좋으셨겠어용 🎉🎉 저도 원래 5주뒤에 오라던데 2주뒤에 오고싶다고 2주뒤에 예약 잡았어용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5일 젤리곰 봤어요💖

2주전에 첫초음파에서 아기심장 반짝거리는거까지보구 드디어 오늘 심장소리 듣구왔어요!ㅎㅎ 초음파보는순간 예상치못하게 젤리곰이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여..(8주는 넘어야 볼거라구 생각했거든요ㅎㅎ) 주수도 7주1일에서 7주5일로 4일이나 더 빨라있구 팔다리도 나와있어서 엄청 귀엽구 신기했어여!💖 출산때까지 건강하게있다가 만났음좋겠네요!ㅎㅎ다들 건강한애기 만나시길 바래용!
댓글
7

그러셨군요!ㅎㅎ 2주뒤에 가셔서 귀여운 곰돌이 꼭 보구오세요😍

탈퇴한 유저
너무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기쁘실것 같아요~ 저도 하루빨리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싱글벙글맘님두 다음번 초음파때 젤리곰 꼭 보시길 바라요!💖
전 7주3일차때 초음파봣는데 젤리곰못봤어요ㅠㅠ 이제 한달뒤에 오라셨는데 젤리곰보러 중간에 한번다녀와야나😥

중간에 한번 다녀오셔서 젤리곰 꼭 보세요!ㅎㅎ 진짜 귀여워요😍
아직 질초음파 하나요? 언제부터 배초음파 하는지 궁금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