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증상인가요?

6주차부터 심햇는데 8주차 되니 조금 나아진거 같다가 어제밤에 미식거려 혼났어요 1. 평소 좋아하던 마라탕 생각하면 속 울렁거림 2. 자두, 키위, 귤 신 과일이 자꾸 생각남 (임신 전 내돈내산 한적 없을 정도로 과일 안챙겨먹음) 3. 아침 빈속 밤 자기전 속이 미식거림 4. 밥 생각이 안나서 자꾸 안먹게 되고 국수나 면 종류, 빵이 오히려 더 땡김 아직 토할정도로 심하진 않지만 요런 증상들이 있어요 ㅜㅜ

댓글

7

  1. 전 속이 미식거리진 않지만 1-4 비슷해요. 자극적인 음식이 더이상 땡기지 않고 대신 새콤하고 상큼한 음식이 땡기고 배가 고픈걸 견디기 힘들고 밥을 덜 먹게 되는 ㅎㅎ

  2. 저두 새벽에 공복이 되면 그러더라구여.... 군것질 살짝하고 자니 잠도 잘오고 괜찮아요 요즘은 우유한컵씩 시원하게 드링킹하고 자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두 그래서 군것질을 하게되더라구요 ㅠㅠ

  3. 저두 6주6일인데 증상이 다들 비슷한가봐요 어느날은 좀 괜찮다가 어느날은 심햇다가 정말 어느장단에 맞춰야할지 모르겟단말이 완전 공감가요! 저는 임신도 속이 넘 안좋아서.. 첨 느끼는 미식거림이라 혹시? 하고 검사햇다가 알앗어요. 입덧의 미식거림은 안해본사람은 절대 모르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머라도 먹을수 잇는거에 감사해요^^

  4. 저도 그래요... 저는 먹덧인거같아요... 빈속이면 울렁거려서....ㅠㅠ

  5. 저도 그래요ㅠㅠ 저는 이제 7주4일찬데 저도 공복에 울렁거림 심하고 그렇게나 좋아하던 고기는 상상만해도 속이 니글거려요 😫😫😫 배고픈거 같아 밥 차리고 막상 밥먹고 나면 또 울렁거려요ㅠㅠ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도통 모르겠네요😂😅 굶어도 울렁거리고 먹어도 울렁거리니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