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이 너무 싫어요😭

이제 8주6일차인데 입덧약을 먹고있어서 그런지 막 심한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밥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먹기싫어요ㅠㅠㅠ 밥을 먹어야한다 생각하면 속이 울렁거려요😥 5주차에 입덧시작하면서 처음부터 밥 자체가 너무 먹기싫었던거같아요 그래도 입덧초반엔 억지로라도 챙겨먹으려 했던거같은데 점점 더 싫어지는.. 아무것도 생각나는 음식도 없고 그나마 들어가는게 시리얼이나 빵종류인데 그것도 먹기싫은데 그냥 입에 넣어요 그렇다고 굶으면 속이 더 울렁거리는거같아서ㅠㅠ 입덧이 아가가 건강하게 잘있다는 신호라 생각하고 이 정도 우리 아가위해서 잘 버텨야지!! 하다가도 하루하루가 힘들어지니 울적했다가ㅠㅠ 마음이 왔다갔다하는거조차도 너무 속상하네요 엄마되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오늘따라 힘든하루여서 투정 한번 부려봅니다🥹🫣

댓글

9

  1. 저는 신랑이 누룽지쌀?? (비싼거라는데 뭔지 몰라요) 을 흰쌀에 다 섞어놔서 밥하면 누룽지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냄새 못맡겠어요 ㅠㅠ 그래서 요즘 밥 안해요 흰쌀 작은거 사야할거 같은데 흰쌀도 냄새 별론가요?ㅠㅠ

  2. 전 입덧은 없지만 전보다 밥을 덜 먹어요! 양념이 많이 된 음식도 잘 못먹겠더라고요. 요새는 야채들에 살짝 소금과 참기름간 하거나 간장 찍어서 김에 까먹어요.

  3. 저도 5주 입덧 시작때부터 밥 못먹었어요 ㅋ 안먹히면 그냥 밥 없이 반찬만 먹어요 예전엔 쌀밥없이는 식사가 아니다를 외치고 살았는데 입덧후로 빵만먹어도 살수있다는걸 알았답니당.. 먹을수있는걸 먹는게 제일 중요하데요

  4. 저도 맨 밥은 못먹어요ㅜ 오늘 먹은 건 두유, 바나나 반조각, 누룽지 몇 입, 바닐라 아이스크림, 볶음밥 몇 입, 귤, 비빔면 몇 입 정도 되겠네요ㅜ 그래도 오늘은 좀 먹은 편이에요~

  5. 저도 밥냄새 싫어요.. 그나마 소세지가 넘어가서 소세지 냄새로 밥냄새 없애면서 먹어요 그것도 반그릇도 못먹어요 조금이라도 먹는거에 위안을하며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