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다만 다 먹고나면 소화안되고 두통 조금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무증상이신분 계신가요??
오늘 7주차인데 아직도 입덧도 없구요 가슴통증도 5주차이후고 없고, 아랫배가 빵빵해졌다 풀어졌다 그러는 정도네요..! 증상아닌 증상같은건 피곤하다는거?? 근데 이거는 일한지 얼마안되서 피곤한거 같기도 하구요.., 지난주에 아기 심장소리 들었는데 6주2일차라 약간 느리다고~이제 막 생기기 시작한거 같다고 6주 4일은 지나야 심장소리가 커질꺼라고 하시는데 제가 무증상이라 걱정인형이 되버렸네용... 저처럼 무증상이신분도 있으실까요???!
댓글
5
저 8주차인데도 무증상이에요! 빈속이면 니글니글 거려서 음식 먹어줘야 하는 먹덧인거 같아요😅
저두크게증상은없어요.입덧도없구.다잘먹어요.ㅎ근데....허리통증이랑배땡김두통은있어요
저요...!! 여기 분들 다 입덧때문에 고생하시는거 같은데 ㅜㅠ 저 완전 무증상이에요~~! 생리도 매우 불규칙했고 무증상이라 7주차 3일에 임신사실을 알았네요 ㅎㅎ 지금은 10주차인데도 아직도 증상이 없네요! 입덧도 없고 속도 별로 울렁거리지 않아요~!!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가 좀 저리다는것뿐..... 아기는 잘 크고 있습니당 ㅎㅎ

오!!! 다행이에요~~~같은 증상보이시는 분 계셔서 마음이 놓입니다ㅠㅠ 증상이 없으면 없는대로 걱정하고 있으면 있는대로 몸이 힘드니 우리 엄마들 화이팅이에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