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 먹덧 양치덧인데 입덧얃 먹으니 조금 나아졌어요 마미님이 먹을수 잇고 먹고 속편한거 찾아보기소 조금씩 천천히 자주 드시는게 나은거 같아요 심하면 입덧약 처방받아드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이신분 있나요 ㅠㅠ
7주 5일정도 됐는데 안먹으면 메슥.. 입맛 너무없지만 조금만 먹어도 명치가 꽉막힌듯 답답하고 소화가 하루종일 안돼요ㅠㅠ 이게 체덧이라도 하던데요 병원에서 입덧약도 타왔는데 저는 별 효과가 없는 거 같아요… 체덧이신분 팁같은거 있으신가요 그리고 입덧은 언제까지 하는 걸까요 ㅠㅠㅜ
댓글
19
저도 아주 명치에서 콱 막혀서 안내려가는 느낌 ㅠㅠㅠ 그래도 그냥 밥 먹어요. 대신 조금씩 먹고 식후 30분 이후에 매실액 시원하게 타서 조금씩 천천히 마셔요.. 밥 먹고 소화시킨다고 억지로 산책갔다가 아주 호되게 체해서 산책도 밥먹고 시간 좀 지나서 해용 ㅠㅠ
저는 플레인 탄산수 마셔요! 상큼한게 좀 필요할 땐 캐모마일 릴렉서나 과일청 타서 마시는데, 그러면 한결 낫더라구요 !!
저도 증상이 비슷해요!! 그냥 안먹는게 좋을까 싶은데 또 속이 비면 너무 울렁거려서 ㅠㅠ 죽이나 토마토 스프처럼 부드러운 음식 먹으니까 그나마 속이 편하더라구요~~ 그리구 저는 유제품이 안맞아서 적게 먹고있어요~

저도 요거트나 이런거 좋아했는데 먹으면 소화안되더라구요 ㅠㅠ 저도 안먹으면 좋을까 싶어서 진짜 누룽지 같은 물만 먹고하다가 기력이 너무 딸려서 요새는 죽이라도 먹으면서 힘내볼라고 해요 ㅠㅠ 제발입덧이 오래 안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임신하고 소화가 잘 안되고 더부룩한데다가 변비까지 왔었어요. 며칠 식단 조절하고 물 많이 마셨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섬유질이 많은 채소들을 챙겨먹는데 특히 시금치 먹고 바로 쾌변했어요 😬 평소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피망, 병아리콩 등등 섞어서 샐러드로 먹거나 김에 싸먹어요. 간은 레몬즙이나 소금 참기름 정도만 하고요.

시금치 저도 먹어볼까하고 봤는데 요새 시금치 한단에 8500 하더라고요…🥺🥺🥺 다른 녹색채소 샐러드 처럼 먹어봐야겠어요 먹는 양이 없어서 그런지 2-3일에 화장실 갈까말까 해요.. 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