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먹는건 조절하고 사람 없는 곳에서 마스크 벗고 좋아하는 음악 듣고 걷기 운동 하면 좋을거 같아요! 배가 불러오면서 갈비뼈도 명치도 압박해서 많이 답답하실거예요 근데 저도 배가 답답해서 잠 못자는중ㅎㅎㅎㅎ 이 시간에 나가서 걸을 수도 없으니..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속이 답답해요ㅜㅜ
25주차예요 하루에 몇 번씩 숨 쉬기가 어려울 정도로 답답한 느낌이 들고 배가 풍선처럼 부푸는 것 같이 당기고 아플 때도 있어요 특히 뭘 먹고나서는 더 심하게 느껴지네요 물 속에 있는 것처럼 속이 답답하고 갈비뼈와 배에 압박감이 들어요 원래 이 때 쯤이면 이런 증상이 나타나나요?
댓글
9
저는 철분제 먹으면 바로 더 숨쉬기 힘든것 같더라구요ㅠㅠ 안맞는건지.. 지금 산부인과 대기중인데 마스크쓰고 숨쉬는게 너무나 힘들어요 ㅠ
저도 그래요...
저는 26주인데 호흡도 조금 힘들 때가 있어요.
저도그래요 오후부터 고무줄로 윗배를 꼭 묶어놓은기분에 자꾸 옷걷어서 쳐다보게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