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치질 치핵 생기신분,생기셨던분 계세요?

난생처음 돌출된 치핵을 겪는중이라 너무 무섭고 몇발자국 걷는것조차 힘든 상황이에요 처음엔 작더니 괜찮아지겠지 하고 하루 꾸역꾸역 일정다니고 버텨봤어요 하루아침에 두배가량 커진건지 부어서 지금은 앉았다 설수도, 계단을 오르내릴수도,걷기도 힘든 상황이에요ㅜㅜ급하게 문 연데로 항문외과 다녀왔는데 수술도 힘든 임산부이니 일주일 직장 쉬고서 누워만 있으래요ㅜㅜ 너무 우울하고 아프고 몇날몇일 직장쉬기도 힘든 직업인데 ..이런경험 겪으신분 계신가요? 어떻게 해야 들어갈까요?ㅜㅜㅜㅜ 25주밖에 안됐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끔찍해요

댓글

6

  1. 저는 원래 겪기도 했고 임신하고 심해져서 고생중이에요ㅜ 생긴게 없어지긴 힘들겠지만 지금 부은게 좀 가라앉으면 수술할 정돈 아니실거에요!!! 지금처럼 심할땐 헤모렉스 연고바르고(임산부 써도 된대요) 평소에 아침 저녁으로 5-10분 따듯한물 좌욕해주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비데 사용도 여쭤봤는데 화장실 일 보기 전에 항문주변 마사지해주는것도 도움된다고 하네요!

  2. 저도 그래요 ㅜㅜ 아프진 않아서 그냥 좌욕만 하고있어요 출산하고 병원 가려구요

  3. 악 저도 그래용 ㅠㅠ근데 반신욕해주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 오래서있거나 오래 앉아있으면 안되겠더라고요 ㅠㅠ

  4. 비슷한 상황이라 댓글 드려요ㅠ 저는 원래 치질이 좀 있었는데 임신하고 더 심해졌어요. 지금까지 했던 방법과 어제 임당검사하면서 담당교수님께 상담받은 내용 공유드립니다. - 좌욕 하루에 두세번(임산부 좌욕하면 안된다는 얘기가 있어서 여쭤봤는데 좌욕한다고 양수 뜨거워지지 않는다고 그냥 자주 하라고 하셨어요) - 포비돈 시트(임신전부터 사용하던 건데 꾸준히 하시면 효과있어요) - 헤모렉스 연고(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셔서 써봤는데 통증이 많이 줄었어요) 치질고통은 경험해본 사람만 알죠ㅠ 출산때까지 화이팅하세요!!!

  5. 저는 임신전에 수술을 한터라 ㅠㅠ 도넛방석이 좋구요 ! 좌욕해야 좋아지는데 임산부 좌욕 해도되는지 모르겠네요. ㅠ ㅠ

    1. subcomment icon

      좌욕기나 물받아서는 안된다구 그러시구요ㅜㅜ흐르는물로 몇분 하라고만 하셔서 어제오늘 해보는데 증상이 호전이안되네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치질 치핵 생기신분,생기셨던분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