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랑 크로스핏 해보시는게 어때요? 넘 무리하지 않고 적당히 살살하면 좋을것 같은데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님들 어떤 운동하세요?
출근전에 운동하시나요? 아니면 퇴근 후에 하시나요? 전 걷는 거만 하는데 이제 날이 너무 더워져서 땀 엄청 나고 걷는 건 점점 힘들어지네요 ㅋ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될지… ;;; 남편이 임신 전에 다녔던 크로스핏 다시 시작하라는데 생각만 해도 무섭네요 ㅋㅋㅋ 퇴근하면 힘이 없…
댓글
23

크로스핏 해도 괜찮을까요?
퇴근하고 집에서 잠들기전 15분 스트레칭이 다에요 ㅠㅠ 직장다니니까 너무 피곤해서 산책도 못해요
잔 퇴근해서 저녁먹고 집에 런닝머신으로 40분정도 매일매일 운동해효~ 날이 더워서 밖에서는 못 하겠더라구요 대신 빠른 속도는 아니구엽 ㅎ

런닝머신 정말 부럽네요!!!! ㅎㅎㅎ
전 퇴근하고 일주일에 두번 필테하고 필테 안하는 날은 산책 30분정도 일주일에 두번정도하고 주말에 가끔 수영해요!ㅋㅋ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저도 노력해야지 ㅎㅎㅎ
저는 퇴근하고 일주일에 2번 필라테스해요; 필라테스하고 배땡김이 많이 좋아졌어요

임산부 필라테스 안힘드세요?

컨디션 맞춰서 진행하기 때문에 괜찮아요~ 오히려 호흡훈련하고해서 배가 더 편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