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하고 너무 더워서 호모루꺼 사서쓰는데 시원하고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쿨패드 쓰고계신분 추천부탁드려요! 어른들꺼요!
너무 더워서 하나 사려고 하는데 제가 아는건 다 유아용품브랜드라 … 비비ㅇㄷ꺼 사자니 너무 비싼거같고 가격대비 괜찮은거 없을까요? ㅠㅠㅠㅠㅠ 세탁편한걸로요!
댓글
3
저는 얼마전 커블 듀라론 쿨매트사서 쓰는데,,찹찹하긴해요 근데 비비엔다가 더 시원하다는 평이 있더라구요ㅎ 싸게나왔을때 커블 그냥 퀸사이즈 사봤네요 전 만족해요
쿨패드는 아닌데 전 에이트ㄹ에서 인견 패드 샀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