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ㅜㅜ 좀 먹으면 배가 차서 이제는 숨이 차더라구요ㅜㅜ 많이 못먹어요오 근데 왜케 몸무게는 찌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소화 잘 되시나요ㅠㅠ
몇일 전부터 밥 먹으면 소화가 너무 안돼서 양을 줄여보기도 했는데,,ㅠㅠ 가슴이 너무 답답하고 심할때는 식은땀도 나면서 어지럽고 현기증이 나네요ㅠㅠㅠ 다들 이맘때쯤 그러는거겠죠??.. 엄마가 되는 건 쉽지 않네요 새삼스럽게 우리 엄마가 대단하구나 느껴져요😭😭
댓글
9
누가 임신하면 밥 두공기를 먹는다고 했나요 ㅠㅠ 조금이라도 많이 먹으면 배가 찢어질꺼 같은 고통과 함께 이젠 계속 올라와요 ㅠ 속도 쓰리니 너무 힘드네요...
저도숨쉬기힘들고가스가 점점더많이차서답답해여
그래서 저녁은 토마토갈아먹거나 간단하게먹고 운동하고 잡니당 ㅠㅠㅠㅠ 더부룩해서 못자요 저녁엔
저두요 ... 숨차고 속쓰리고 답답하고 ... ㅜㅠ 그러다 훅 배고파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