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6주 됐는데 오늘 처음으로 배꼽 위에서 움직이늩거 느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언제 위에서 느껴지나요?
25주차이고 누워있거나 앉아있으면 항상 팬티라인쪽 거의밑에서 태동이 많이느껴져요ㅠㅎㅎ 옆으로 누울땐 옆구리..ㅋㅋ 본건많아서 드라마보면 태동심하면 갈비뼈아프고 그렇다던데 언제쯤 태동이 윗배쪽에서 느껴지나요? 그냥 궁금해서요ㅎㅎ 다음주에 입체초음파보러가는데 아기가 혹시 많이 내려와있는건아닌지ㅠ한번물어봐야겠어요ㅜ 태동이 너무 아래쪽에서 느껴져요ㅜㅜ다들그런가요?
댓글
15
저는 23주인데 배에 뭐라도 닿으면 바로 그쪽으로 차요 ㅋㅋㅋ 위, 아래, 옆구리 위치 상관 없이 안에서 아주 잘 움직이고 있나봐요 ㅋㅋㅋㅋ
다들 아래쪽에서 느끼시네용ㅎㅎㅎ정상이군요^^~ 언제쯤 갈비뼈쪽에서 느껴지나 궁금했어요ㅎㅎ감사합니당♥️
저도 25주차인데 제가 아기 머리가 위쪽에 있다고했는데 태동이 딱 팬티라인에서만 느껴져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위치때문일수도 있어요.
저는 20주~22주 초기까지는 아랫쪽에서 많이 놀았는데 지금은 배꼽라인 주변에서 태동 많이 느껴요! 20주에 정밀 볼 때는 애기 엉덩이가 경부쪽에 있었는데 23주 때 초음파 보니까 머리가 경부쪽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32주 이전까지는 애기 위치가 많이 바뀌어서 여기저기서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고 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