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감정조절 안될때 어뜩해 푸세여?

요즘 감정기복땜에 막 왓다갓다 하는데 풀곳은 없고...노래를 들어도 소용이 없는거같구.. 죽겟어여...27주2일차인데 벌써 이러면 어쩌야할지 고민이구..😩😥😢 그렇다구 죄없는 남편 부여잡구 화풀이를 할수도 없구...참..

댓글

5

  1. 임신하면 누구나 그런 시기가 오는거 같아요 처음엔 그걸 모르고 가장 많이 붙어있는 남편한테 풀었어요 저도 모르게 짜증부리고있고 신경질적으로 행동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왜이러지?? 싶어서 바로 사과하고 임신 후 호르몬 변화로 감정 조절이 안되는구나 인지하고나니 그냥 좀 우울해도 아 호르몬 염병~ 하고 말고 화가나도 호르몬 때문이구나 후하 하고 말아요 그러다보니 어느새 괜찮아 지더라구요 감정에 연연하지 않다보니 그렇게 되는거 같아요 조금 마음을 편하게 가져보시고 안되면 산책이나 좀 기분 전환될걸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2. 남편한테 풀기도 미안해서 그냥 울어서 풀어요 가만히 잇는 남편한테 다짜고짜 그러면 남편도 화나고 당황스럽겟죠 저희남편은 아기같이 대하는걸 좋아한답니다ㅋㅋ

  3. 저도 울어서 풀었어요 ㅋㅋ 그주간이 있더라구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그냥 죄가 조금 있어도 남편한테 화풀이해요…..어차피 눈에 보이는 사람은 남편뿐…이기도 하고…저는 보통 침대에 누워서 눈을 감던지 낮잠을 자요 ㅋㅋㅋㅋ쪼금은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5. 저는 분노기복이 잦아져서 못 참겠을땐 그냥 울어서 풀었어요 여주인공 빙의해서ㅋㅋㅋ원래 화나면 눈물부터 나오는 사람이라 sns에서 엄청 조금 슬픈걸 기폭제삼아 펑펑 터트려서 풀었답니다!!ㅠ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감정조절 안될때 어뜩해 푸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