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방금 남편한테 나 갑자기 슬퍼 이랬어요 ㅜㅜ 그런데 또 금방 괜찮아졌어요 ㅎㅎ 저도 왜그러는지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답답하네요 .. 우울하고 ㅠㅠ
저만 그런가요? 이제 26주차 인데 .. 가슴이 답답하고 우울하고 남편한테 신경쓰고 왜 그런지 모르갰네요 눈물도 나고 .. 힘드네요 뱃속에 아기바서라도 그러고싶지않는데 맘처럼 안되네여 ㅠㅠㅠ
댓글
11

저도 마찬가지에요 ㅠㅠ

갠찮아졌다가 우울했다가 ㅋㅋㅋㅋ 왔다갔다하네요
저도 아까 남편한테 서운하다고 화내고 펑펑 울었어요 ㅠㅠ 원래 이렇게 눈물이 많지 않은데 임신하고 울보가 됐어요…
전 배도 많이 안나왔는데 숨도 못쉬겠고 씻을때랑 밤 되는게 너무 두려워요ㅠㅠ 병원 가서도 의사쌤 앞에서 이유없이 눈물이 나고ㅜㅜ
모든 건 호르몬 탓~ 이 호르몬이 작용한다는건 애기가 잘 있다는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어떨까요 저는 우울하면 울어요 ㅎ 울어야 웃기도 하죠 ㅎ 힘내세요 👏👏

넵 그래야겠죠~ 울기도하고 웃기도 하겠죠 ㅎㅎㅎ 힘낼게요!! ㅋ
저는 이제25차인데 최근 22-24주.. 감정기복 심하고 우울하고 ㅠㅠ 이래도 짜증 저래도 짜증이라 스스로도 넘 .. 이해안되고 힘들고 눈물났는데 시간이 지나니 이것도 조금씩 괜찮아지네욤!! 호르몬땜에 어쩔수없는 거라고 해요 .. 힘내시구 다시 기분도 좋고~ 괜찮아지실 거예요!

넵 감사해여~ ㅠㅠ 빨리 아기 보고싶네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