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말이나 12월 들어서면서 준비하려구요!! ㅋㅋ 1월 예정인데... 자칫하다 12월 말에 나올까 초큼 걱정도 되고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물품 다들 언제쯤 사실 건가요??
13주 2일 되었는데 성별도 아직 모르는데 벌써부터 아기용품 막 찾아서 보고 있어요ㅎㅎ 다들 사두신 물품이 있으신지 언제쯤 사실 생각이신지 궁금해용!
댓글
12
ㅎㅎㅎ주변에서 선물받을것들때문에 25-30주쯤에 준비시작하라구 하더라구요ㅎㅎ목록짜서 필요한 수량만 정리해두고 선물받은 갯수 제외하고 구매하면 된댓어요
전 심심해서 직구물품 하나씩 사두려구요 ㅎㅎ
이번주에 성별나와서 다음주 세종 베페에서 귀여운 양말같은거 한두개만 사구 진짜 필요한건 9~10월 베페에서 둘러보려구요 ㅎㅎ
저도 가끔 옷만 귀여워서 못 참겠는건 몇개 사고 나머지는 가을지나서 구매하려 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