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주 초음파랑 비슷해요! 저도 아들입니당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재미삼아 보는 각도법

지난 토요일 초음파 보고왔어요! 12주 2일이었고 1차기형아검사 하고왔는데 의사샘이 갑자기 각도가 좀 있는거 같죠? 일단 한달 뒤에 봅시다 하시더라구요! 저는 각도가 좀 낮지않나 싶은데 저정도 각도면 높은건가요? 아들딸 상관없지만 괜시리 궁금해지네요 ㅎㅎ 각도법 고수 맘님들 예측좀 부탁드려요! 해답편은 다음달에 갖구올게용 🐯
댓글
18

비슷한데 아들 나오셨다니 ㅋㅋ!! 왠지 미리 정답확인하는 기분이에요
와 각도를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해요 올라가있으면 아들인가요? ㅎㅎㅎ

저도 잘 모르겠지만 각도에 따라 성별을 구분하는 방법이 있나봐요!
아들에 한표요^^

아들이 유력하네요 ㅎ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ㅎㅎ 저도 12주 저사진과 거의 흡사 했는데요~ 이미 니프트 검사로 성별을 확인한 상태였어요 ㅎ 전 🌶 였어요 ㅎㅎ

니프트 검사를 하면 성별을 알 수 있나보네요! ㅎㅎ 사진도 비슷했다고 하니 점점 확정되가는 거 같네용 ㅎㅎ
아들같아용 ㅋㅋㅋ

의견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 다들 건강하시구 담달에 답변 가지고 올게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