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된 포도예요^^

16주된 포도예요^^

이제는 길이가 아닌 몸무게로 크기를 가늠한대요. 커져서 초음파에도 전신이 아닌 부분별로 보이는 시기라네요 (12주 분들은 전신사진 이쁜걸로 간직해두셔도 좋을듯) 아직 살이 안붙어서~~^^ 뼈만 보여요 마른거 아닌가 했는데..원래 살이 안붙을 시기라 괜찮다네요. 근데..엄마들은 평균 몇키로가 쪘나요? 전 일반식인데도...회사원인데도 먹고 안움직이고 누워있어 그런지 16주차인데 6키로가 쪘어요 너무 찐거같아서 진작 물어보려다 병원가서 쌤에게 문의하니 보통...3키로 찐다는데.. 찌긴 찐거래요^^; 그래도 괜찮다고 잘 먹으라고 하시긴 하는데 ㅜㅜ 여러분은 몇키로 찌셨...오요..?? 참고로 포도는 딸인것 같대요 양반다리하고 잘 안보여줘서 추측만~ 핑크핑크하다는 말을 듣고 왔어요. 아! 튼살크림~! 몸이 간질거려서 일리윤거? 샀는데 그냥 바디로션 써도 괜찮다네요. 건조하지 않게 발라줘야한대요. 전 샤워하고 나오며 살짝 물기 있는 상태에서 끈적하지 않게 발라요~~^^ 여러분들도 미리 건조하지 않게 튼살 안생기게 고루고루 잘 발라주시길~ 내 몸은 내가 챙겨야하눈듯.?

댓글

17

  1. 우와 같은 태명이라니 반가워요^^ (쌍둥이라 포도랑 송이에요) 저는 다음주가 16주인데 3키로쯤 늘었어요 12주까지 입덧하느라 몸무게가 3키로 줄었었기에 늘은거라 보기는 어렵긴한데 쌍태아라 더 빨리 늘 것 같아서 좀 무섭네요 13주부터 일주일에 1키로씩 늘더라고요ㅜ 배가 벌써 많이 나와서 배랑 가슴이 가려워서 매일 크림 엄청 바르고있네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지금은 포도송이 잘 크고 있을까요? 궁금 궁금 어찌 포도송이인지도 궁금하네요^^

  2. 저는 몸무게 안재요 엄마가 받는 스트레스가 더 안좋을거라 생각해서 그나저나 딸 축하드려요 딸기운 받아갈게요~

    1. subcomment icon

      ^^ 좋은 기운 받아가셨나요?

  3. 저는 12주인데 4키로요.. 심각합니다

  4. 우와 16주♡♡♡♡♡ 축하해요 예뻐요 저는 15주 4일인데 입덧하면서 3kg 빠졌다가 먹덧하면서 4.2kg 쪄서 총 1.2kg 쪘어요~

  5. 3키로요??? ㅡㅡ 전 13주에 이미 3키로 늘어써요.. 입덧도 하는데 (아무래도 아예 못먹는게 아니라 빠지진 않고, 응가를 너무 못한 것도 ㅋㅋㅋ) 늘어써요 ㅋㅋㅋㅋㅋ 휴 ㅠㅠ 저도 튼살 비오템 좋다 그래서 샀는데 .. 전 별로더라구여 ㅋㅋ일리윤 집에 있어서 발랐는데 일리윤 중에도 은색포장으로 된 가려움증에만 특화 되서 나온거 있는데 ㅋㅋ그거 바르니 보습이 짱짱입니다!!! 가려움도 없고 ㅋㅋㅋ 일리윤 임신 전에도 좋아했는데 전 갠적으로 일리윤이 잘맞는거 같아요 ㅋㅋ바디워시도 일리윤꺼 쓰고 ㅋㅋ샴푸도 그걸로 해요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된 포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