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니프티검사결과가. .❤️
13주차 토쟁이입니다. 매일매일 토하고 먹고 토하는 일상을보내는중에 너무너무행복한 소식! 니프티검사 정상이란 전화받고 얼마나 행복하던지요. . 3주 기다리는게 힘들었지만 그래도 행복만땅이네욥 병원가서 또설명듣고 해야겠지만 그래도. .❤️❤️ 근데 토덧은 언제쯤. . 끝날까요 저는 밥만먹으면 토를 하는데 그래도 아가가 열일하고있으니 너무 감사하네요. .‼️🔥 뭘 안먹을때는 괜찮은데 먼가 먹으면 울렁거리고 힘들고그래서 토하는데 이런분들 계신가요?
댓글
11

감사합니다💕
축하해요~~저도 니프티 결과 문자받았어요 저보다 늦게하신 분들도 연락받았는데ㅡㅡ문자도 전화도 안와서 완젼 걱정중이었는데 다행이 저도 저위험군이라고 나왔데요ㅋㅋ 저처럼 많이 노산?ㅋ이신분들 넘 걱정 안하셨음 좋겠네요^^

다행이네요! 징짜 맘편하니 좋죠! ㅋ ㅋ ㅋ 즐거운 임신라이프보내요 우리❤️
니프티검사를 많이 하는군요 축하드려요

맘편하려고. . 했어요 ㅋ ㅋ ㅋ ㅋ 그래도 맘이편하니 너무 좋드라구용

진짜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양치 할때마다 눈물나도록 구역질해요 하루종일 느글거리기도 하구요 ㄷㄷ 심할땐 구토도 하고 물도 비리고 컵도 못쓰겠고 ㅠ 넘 힘들어요 ㅠㅠ 입덧은 아가가 잘 크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하며 힘냅니당 ㅠ 얼른 입덧이 지나갔음 좋겠어요 ㅠ

하루종일 느글느글 이라니ㅜㅜ 진짜 힘드시겠어요. 입덧이 잘 지나가길 바랄께요🙏🏻
축하드려요!! 홀가분한 마음이시겠어요! 저는 공복이거나 배가부르면 구역감이 올라오는 증상을 겪고있어요. 그래도 12주 전에 있던 입덧애 비하면 많이 완화되소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혹시 입덧의 강도가 그대로세요? 그렇다면 넘 힘드실것 같아요🥲

저는 입덧 초기부터. .쭉 비슷해요 계속 토덧은 그렇더라구용 ㅠㅜ 에구. .잘크겠죸 ㅋ 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