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딱 그랬어요 ㅠㅠ 저는 원래 위장이 하도 약했어서 어떻게 하면 체기 가라 앉는지 알아서 약 안먹고 참았어요ㅠ 역류하면 목 더 아프시니 비스듬히 허리 무리 안가게 누우시고.. 포카리나 매실액기스 입맛 축이는 느낌으로 적셔주세요 배통증 너무 심하면 알마겔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정말 힘드시면 병원 가셔요 ㅠㅠ 남일 같이 않아 맘 아프네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들 배통증 괜찮은거죠?
결국 오늘도 다 토했어요.. 약때매 물먹은것도 다 토햇네요 목이 쓸렷나봐요 따가운데 문제는 너무 토해서 배가 아픈데 괜찮은거겠죠?낼 모레 병원가는날이라 참고잇는데..이렇게 아픈건 첨이네요
댓글
3

감사해요..정말 눈물나네요... 힘들어서요

저도 막 새벽에 울고 그랬어요 ㅜ 힘들고 서럽고 ㅠㅠ 얼른 낫길 바라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